부산

작은피자집

백고려 2022. 9. 6. 14:58

언행일치되는 작은피자집.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고 테이블3개뿐이지만 사람들이 끊임없이 들어온다. 주말기준 두시반 방문했을때 운 좋게 한 테이블 남아있었다.

페퍼로니와 트리플치즈가 베스트메뉴다. 주위를 둘러보니 거의 이걸로 시킨다.

도우 쫀득하다. 별 거 없어보이는 데 맛있다. 양은 먹고 디저트 배가 살짝 남는 정도? 카페 바로 갈 수 있어서 오히려 좋아.

🏠
반반 17000원

노또인증 ⭐️⭐️⭐️⭐️

노또먹사당 사당역맛집 사당맛집 사당맛집추천 사당역맛집추천 사당피자집 사당피자맛집 먹팔해요 먹스타 먹팔 먹팔환영 먹스타환영

첫줄
뭔가 피자가 먹고싶은날!
저 피자 완전 좋아해요❤

여기는 이수에있는 이에요!
진짜 작은 피자집이고 테이블도 3개? 밖에없어요!

근데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가끔 먹으러 가요!!٩(ˊᗜˋ)و

페퍼로니랑 치즈 듬뿍 들어간 피자는 사랑이에요!
울님들은 무슨 피자를 제일 좋아하시나요?!🍕

[사당/작은피자집]

사당역에 맛있는 피자집 발견!!!!!
테이블은 3개밖에 없는 작은 피자집인데,
치즈가 부들부들하고 고소하고 말다했어요
저 피자더쿠인데 여기 피자 진짜 맛있어용!
사당에서 피자 먹을때 여기로 갈꾸에요👍
저녁에 가면 웨이팅 길다던데 저는 평일 점심에 가서
대기없이 바로 먹었어요.
여기 특이한게 피자 끝부분에 뿌려먹으라고 딸기쨈이 있는데
이게 진짜 별미에요!!!! 넘 내스탈 ㅋㅋㅋ
갈릭소스 찍어먹는것도 맛있고 쨈뿌려먹어도 맛있고!!!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 가서 드셔보세용!!
집근처면 맨날 포장해서 집가서 먹을듯ㅠㅠ♥️

◽️서울 동작구 사당로30길 96 1층

피자 존마탱 사당 사당역맛집 사당맛집 먹 먹부림 먹팔 먹방 맛집추천 맛집 맛집투어 피자맛집

작은피자집 사당 먹로로
-
올만이에용 ,, 🙌🏻🙌🏻
기나긴 인태기 극복하고 돌아왔어용🧡
일주일 일 게시물을 목표로
자주자주 하러 올게요💚💚
-
제가 사당맛집 자주올리는데 ,
사당에서 피자를 드시고 싶다면
요기 추천이에요!!
테이블이 많지않아서
저는 배달이나 포장으루
피자먹고싶을 때 마다 요기서 먹는답니당😆
-
열시미열시미 먹으며 맛집 올릴게용🙌🏻🙌🏻
-
사당맛집 사당역맛집 사당 사당역피자 피자 피자맛집 사당역술집 사당역맛집추천 사당 먹방 먹 먹부림 먹팔 먹스타 먹방 먹스타 먹스타해요 하면 하면가요 환영 팔로우환영 먹스타 환영

사당은..
교통이 편해서 아무거나 먹는다 동네였는데
앞으로 여기서 만나요
맛있다 행복하다 별 말 다 하면서 먹음
배부른데 테두리 도우가 너무 맛있어서 두개나 훔쳤고
피클이랑 할라피뇨는 피자 먹느라 먹을틈이 없었음!!

깊은 감동을 줬던 피자집
이름처럼 작은 피자집이라서 저녁엔 좀 일찍가야 먹을 수 있어용

🥝 사당 작은피자집

🥝반&반 17,000원
(트리플치즈, 불고기체다)

트리플치즈는 진짜 꼭 먹어보세요. 치즈가 식기 전에 먹으면 정말 정말 충격적으로 맛있다구요 ㅠㅠㅠㅠ

🍒결론 : 트리플치즈피자 꼭 드시길!!

사당먹자골목맛집 포장13000원
직접반죽한도우에 깔끔한토핑 소화가잘되는피자
가성비피자🍕 4호선맛집추천 사당역맛집

월요일은 힘드니까 힐링해야지
피맥 야무지게 먹어야지~!
도우 테두리 딸기잼 발라 먹으니 별미다

.
.
.
.
.
.
.
.
.
.
.
.
.

피자 사당역 맛집 먹방 먹 먹부림 먹스타 먹스타 월요일 힐링 스트레스 피맥 클라우드 맥주 하면 테러 팔로우환영 은댓

아점저 닭단야
.
.
워 단호박으로 바꾸니까 확실히 힘이 없네유
.
.
증말 오늘은 하루종일 음식 생각만 한거같아요ㅠㅠ 바프 준비하면 원래 이런가요...? 그냥 계~속 먹을거 생각만하고있어요ㅋㅋㅋㅋㅠㅠㅠㅠ
.
.
수십가지를 떠올렸지만, 지금 제일 먹고싶은건...피자!!! 사당역에 이라고 있는데, 거기 트리플치즈 피자가 진짜 너어무 맛있어요...! 치즈는 말할것도 없이 맛있고 도우가 미쳐버린 집이에요ㅋ 쫄깃하고 고소하고!! 도우에 뿌려먹으라고 딸기잼을 주시는데 그게 그렇게 맛있다구요ㅜㅜ피자랑 딸기잼 안 어울릴거같죵? 이 집 피자랑 먹으면 딸기잼 한통 먹을정도로 잘어울린답니당ㅜㅜ 사당역 근처에 사시는 분들 꼭 가보세요!!!! 저 대신 먹어주세요오ㅜㅜ흑흑
.
.
저는 엉엉 울면서...자보도록 하겠슴니당 흑
모두들 굿밤

사당역 오랜만에~

.
최근 먹은 피자 중에 넘버 원 🤭👍
치즈 진짜 늘어지는거 돌돌 말아서 먹는거 참 좋은 맛
사당맛집 피자맛집 사당 존맛탱 피자 치즈피자대박 미지네맛집

2021.02.17
-
👉🏻반반피자(하와이안/페퍼로니) ₩17,000
-
사당동 근처에 있는 피자집
가보니 정말 테이블도 3개밖에 없는 작은 피자집이었다.
가기 전 리뷰를 봤을 때는 저녁시간대 웨이팅 한시간이었다는데 우리는 낮에 가서 우리밖에 없었다.
여기는 사장님 한분만 계셔서 피클, 앞접시 등등 거의 다 셀프다.
페퍼로니 피자는 처음 먹어보는데 정말 만족스러웠다.
페퍼로니와 하와이안의 조합은 생각보다 훨씬 좋았다.
하와이안이 페퍼로니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 느낌?
우리집 근처에 이런 피자집이 있다니.. 배달도 된다고 하니까 자주 시켜먹어야겠다.
-
작은피자집 피자맛집 피자 맛집 사당피자 이수피자 사당맛집 방배맛집 이수맛집 사당역 이수역 페퍼로니피자 페퍼로니 하와이안피자 하와이안 먹스타그램 맛집스타그램 맛집추천 맞팔 선팔

2년동안 매일 관청소했더니
감사합니다!!!!
클라우드맛있다 생맥주맛있는집 찐으로청소매일한다

하...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것이 정령 동네피자집인가! 여기 단골해야겠다.

이수역 사당역 피자맛집 페퍼로니 트리플치즈 반반피자 존맛

다시집들이 집들이는대체언제끝나는것인가 집들이는사실핑계일뿐 수육이제일쉬웠어요 부대찌개 오리고기 칠리새우 유부초밥 올시즌첫과메기개시 역시쫀득쫀득 집근처랭킹1위피자집배달도전 역시명불허전 공병만쌓이네 공병은왜주말에는안받는것인가 집들이 먹 맛

'부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시 민소매 여성 이너 티셔츠 레이어드  (0) 2022.10.09
비텔로소띠  (0) 2022.09.13
하이디라오  (0) 2022.08.27
아낙  (0) 2022.08.21
스웨이  (0) 2022.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