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살롱드쥬 와이드팬츠 겨울 하이웨스트 여성정장바지 밴딩

백고려 2023. 12. 21. 04:11

올림픽공원
올림픽공원에 오징어게임에 나온 영희가 있대서 보러가기로 했다 그냥

하지만 그 전에 오겜영희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있으니
배부터 채우러 갔다

듣기로는 이탈리아 셰프님 부부가 하시는 곳이라는데
그래서 그런지 정통 이탈리안의 느낌..
은 이탈리아를 안 가봐서 모르겠고
아무튼 즐겁게 맛있게 먹었쥬 살롱드쥬
피자도 파스타도 꼬제도 맛있었쥬
디저트가 의외로 상큼했쥬

영희는 움직이면 총 쏠 듯한
무시무시한 포오쓰를 자랑하길 바랬는데
어쩐지 독기가 빠진 순한 표정을 하고 있었다는 맥빠진 후기
이제 그만하쥬

올림픽공원맛집 오징어게임 피자 문어라구파스타 꼬제 주말나들이 송파구맛집 파스타맛집 이탈리안레스토랑

오픈 시기를 놓쳐 사무실 한켠에서
짜게 식고 있던 자가드원피스 맘버젼. .
이르케 이쁜데 제가 너무 홀대를 했네요ㅋ

내일 오픈할께요!
한정수량, 특가, 무료배송으로
특별하게 만나요 ㅎ ㅎ

위드제이

쇼핑💖👡👚👖🧢👛

ootd dailylook 신발추천 모데스트무드 데일리룩

오늘 진짜 봄🌸🌸🌸🌸🌸

봄조아💛


.
.
아직 부족한거 투성이지만
드디어 내일 오픈🥳🎉
두근두근 콩닥콩닥
.
.
salondejiyoo 살롱드지유 낙성대네일 낙성대네일샵 낙성대속눈썹 낙성대네일샵 낙성대속눈썹샵 낙성대역네일 낙성대역네일샵 낙성대역속눈썹샵 네일샵 속눈썹펌 뷰러펌 팔로우


.
.
소영이가 만들어준 로고👏🏾
내가 어플로 대충 만드니까
그럴순 없다며 나서줌ㅋㅋ
완전 이뻐 완전 멋져😍
여러가지색으로 다 만들어줌
짱머겅 두번 머겅👍🏾💕
.
.
salondejiyoo 살롱드지유 낙성대네일 낙성대네일샵 낙성대속눈썹 낙성대네일샵 낙성대속눈썹샵 낙성대역네일 낙성대역네일샵 낙성대역속눈썹샵 네일샵 속눈썹펌 뷰러펌 팔로우


.
.
해바라기 그림이 돈을 부른다 해서
인터넷에서 대충 살려고 했는데
엄마가 직접 그려왔당🌻 이뻐❤️
오늘 10년만에 만난 정미랑 란영언니도
너무 반가웠고 와줘서 고마웠고
엄마도 오랫만에 보는거라
오늘 하루종일 기분이 좋았다
살롱 드 지유 오픈날 무사히 지나갔다☺️
.
.
salondejiyoo 살롱드지유 낙성대네일 낙성대네일샵 낙성대속눈썹 낙성대네일샵 낙성대속눈썹샵 낙성대역네일 낙성대역네일샵 낙성대역속눈썹샵 네일샵 속눈썹펌 뷰러펌 팔로우

완존 여름 날씨!! 간만에 상아 만나서 배똑이 선물도 받고🍒 따땃한 날씨에 많이 걷고…. 근데 상아루 왤케 갑자기 20대 됨ㅎㅎㅎ(마지막에 사진 끼움ㅋㅋ) 나도 빨리 똑이 낳고 원상복귀 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