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나이키 요가 조거 팬츠 드라이핏 여성 FB7783010

백고려 2024. 2. 19. 01:28

이 사진과 영상들을 올리면서 ”작년과 올해, 넘치는 사랑과 응원을 받았다.“ 라고 쓰려고 했는데요. 비단 작년과 올해 뿐만 아니라, 태어나고 자라며 계속 계속 사랑과 응원을 받아왔던걸 깨달았어요.
그 사랑의 결실이 작년과 올해 와 닿은 것 아닐까요?

그동안 주신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열심히 꽃 피우며 살겠습니다.
좋는 기억과 향기가 남는 사람으로 살게요.
항상 지켜봐주시는 분들, 사랑하고 사랑하고, 아주 사랑합니다!

송이로움 나이키 나이키코리아 나이키서울 나이키용산 nikego justdoit feelyourall fitnesslife yoga nike nikewomen nikeyoga nikeseoul nikela nikelasvegas niketokyo ignos


운동일기 🏃🏻‍♀️

근육은 조명발 😉🔥💡
조금이라도 쉬면
금방 사라지는 신기루 같은 것..




























이태원 밀밀아에서 나이키 요가 하비클럽 멤버들을 대상으로 요가&런치 프로이 진행되었어요!

기업 프로이 궁금하신 분은 홈페이지의 contact로 신청해주세요 ☺️

닭소리 새소리 개소리 다 좋아 🖤🤍

nike niketrainer nikewoman nikeseoul

11월은 길게 느껴져요. 그건 제가 12월을 기다리기 때문이겠죠. 🍂
novemberphotodump photodump nikewellcollective teamnike livewelllived nikeinstructor 16weekspregnant 임신5개월 임산부요가 임신16주 요가하는엄마 16주차임산부 숲 11월 주수사진

Smooth like butter 🫠

송이로움 요가수련 요가강사 인야샤요가 요가원데이클래스
nike teamnike nikeyoga nikeseoul

신랑과 연애할 때 간혹 다툴 때면 저는 ‘수동적 공격성’을 고스란히 드러냈습니다.
.
'나 잔뜩 화 났어. 내가 왜 화가 났는지 알아내야 할거야.'하며 물어도 대답하지 않고, 어떤 제안에도 거부하고 입을 닫았죠.
.
답답해하고, 안절부절 못하는 신랑을 보면서 어떤 승리감에 도취된 것 같았어요.
.
그런데, 어느 날은 신랑이 그러더군요.
말하지 않으면 알 수가 없다고.
자신의 감정에 솔직해 보라고.
우리는 대화로 풀어갈 수 있다고요.
.
화가 나는 이유는, 실은 별 게 아니었습니다.
질투, 기대, 속상함, 불안 등 온갖 감정이 뒤섞여 있었지만 그런 것을 솔직히 얘기하기엔 미성숙해 보이고 자존심이 상했던 겁니다.
.
내 감정에 솔직해지기 시작하면서부터는 일명 "삐지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
매일 아침 신랑을 위해 커피를 내리는 일은 저에게 작은 기쁨입니다.
.
.
.
오늘은 커피를 내리지 않았어요.
그리고선, 웃으며 신랑에게 말했습니다.
"어머~ 오늘 커피를 깜박했네. 여보가 내려 마셔^^"
.
.
한 달 간, 연습한 극락조자세🦩

내가 옳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 중요한가, 관계속에서 사랑과 연결성이 중요한가 🪬
LifeWellLived NikeWellCollective

Even when I’m old and gray, I won’t be able to play it, but I’ll still love the game. - Michael Jordan -

무엇이든 잘 하고 싶은 마음에 갇혀있던 제가 요가를 정말로 좋아서 하게 되기까지, 수업에서 만난 순수한 분들의 좋은 질문들이 있었어요. 투명한 눈빛과 몽글몽글한 단어들이 마음 속 구석구석에 들어와서는 ’아이쿠...이런 뾰족하고 차가운 것들은 버리고, 선생님이 좋아하는 것들로 채워보세요🫶🏻‘라고 말하는 듯 했어요.

요가를 나누는 저의 마음도 많이 느슨해져, 수업은 훨씬 더 여유롭고 자유로워졌어요. 이젠 실수 하나에 이불을 걷어차지 않고, ’으이그 바보야‘ 하고 웃어넘겨요. 잘하고 싶은 마음을 내려놓으니, 와주신 분들에게 묻고 싶은게 많고, 매트 밖의 삶이 더 궁금해져요.

앉은 자리가 다를 뿐이지, 수업을 하는 저에게도 여러분들과 함께 수련하고, 좋아하는 요가를 만나 기분 좋은 시간이랍니다. 연애는 초반이 가장 설레고, 아이는 어릴 때가 더 예쁘다고 하는데, 저는 요즘의 요가가 제일 . 저와 함께 요가를 만났던 분들에게 감사드려요🤍

주말수업에 와주신 분들 아쉽지만 잠시 안녕🥹두달간의 교육과정을 통해 한뼘 더 자라서 올게요. 건강히 지내다가 또 만나요🫶🏻
.
.
.
요가 명상 썬데이나마스떼 을지로요가 이대요가 신촌요가 원데이클래스 나이키 조던 nike nikeyoga jordan

또 나이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