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골프조끼 여성골프웨어 베스트 여자골프웨어 빅사이즈 여름

백고려 2023. 9. 10. 08:19

하늘도 예쁘고☁️🩵 울 원피스도 예쁘고😝💕
제가 입은 원피스는 바스락 원단이라 구김걱정 없고 양 사이드 주머니가 넓어서 넘넘 편안했어용ㅎㅎ👗🎀
바람불때 살랑살랑 움직이는 원단이 넘 예뻤던 요 원피스는 속바지랑 세트인 상품으로 안에 슬립같은 이너원피스 레이어드해서 입으면 9월말까지도 입기 좋은 제품이에요😊
1홀 티샷 준비하는데 어떤 사진작가분이 사진을 막 찍어주시더라구요?
뭔가했더니 저로케 볼마커를 만들어주심용ㅋㅋ 전 처음봤어요 이런거 ㅎㅎ
자체적으로 포샵을 너무 해주셔서.. 부담스런 볼마커 ㅋㅋㅋ 뒷 배경과 함께 중국 여잔줄..🤣🤣

올 여름은 진짜 비가 징그럽게도 오네요⛈️☔️
요번 롼딩도 카트서 대기할만큼 비가 많이 내려서 옷이 다 젖었는데욤🐭 그래도 뽀송하게 느껴졌던 저희 옷!!🤗
상의는 지금 세일중인 2만원대 사이드카라 나시티 입었구용🤍
하의는 올 봄에 제가 격하게 맘에 들어했던 밴딩 바스락 플레어 스커트 입었어용🖤
비에 흠뻑 젖어도 얼룩덜룩해지거나 물 먹어서 무겁고 축 가라앉지 않아서 넘넘 좋았어요!!😊

작년 가을에도 라넌에서 낙엽룩 완벽하게 소화해주셨던 울 나나님🤗
이번에는 쌍콤한 레몬룩🍋🤍으로 화사하게 잔디 밟고 오셨길래 얼룽 사진 퍼다날르긩ㅋㅋㅋ😆💛
릴스장인 꽃나나🌼 계정 들어가서 릴스보다보묜 한시간 후딱 가요🤣
릴스꿈나무 구경가셔서 영감을 얻어보세요😝💕ㅎㅎㅎ

넘넘 맘에드는 나의 아가들..🖤

9월 날씨가 왜이리 더운건지!!😳🔥
조금은 선선해진 날씨에 기대하시며 티 잡으신분들 난감하게 덥자나요😹
이럴땐 제가 올 여름 뽕을 빼고 입었던 요론 나시가 최공🤗ㅎㅎ
아직까지 한 낮에는 더우니깐 나시 단독으로 입고 가벼운 바람막이 하나 걸치시거나 안에 이너티 레이어드해서 입으면 뭔가 두가지 제품마냥 이득보는 느낌ㅋㅋ


Play with CALLAWAY APPAREL
필드가 특별해지는 방법✨

내추럴한 무드로 데일리하게 활용하기 좋은
AUTUMN JERSEY VEST

※ 23FW PRE-LAUNCHING 제품들은
캘러웨이 어패럴 공식 온라인몰에서 먼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CallawayApparel
캘러웨이어패럴

야간에는 확실히 형광이 눈에 확 띄고 이뿌더라구여?🎾🌚ㅎㅎ
비비드플레어 스커트 라임컬러에 셔링반집업 점퍼 블랙 입고갔는데 동반자들이 팔랑팔랑 여기저기 공찾으러 뗘댕기는 형광색만 보인대여🤣
오랜만에 같이 간 오빠덜이 아주 찔-끔 늘었다고 칭찬해줘서 기분이 좋았는데 스코어는 또 안드로메다🫠🌪️

-
블랙&그린 깔맞춤 오때요..🫢💚🖤

🏷️ 보에르 하트 바람막이 골프조끼
🏷️ 투라인 테잎 골프스커트
🏷️ 테두리 골프벙거지 버킷햇
🏷️ 테니스 배색 여성골프양말
보에르 보에르골프


날씨와 상관없이 언제든
콤팩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무중력 베스트 6종입니다.

무게로부터 해방된,
'무중력 상태'에 있는 듯한
가벼운 착용감의 베스트들을
골프다이제스트와 함께 만나 보세요!

골프다이제스트 베스트 골프베스트 골프웨어 골프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