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마니또 방풍 모기장 방한 유모차 리안

백고려 2023. 6. 22. 02:16

진안방앗간
사진으로
내게인연이란
귀하고귀하다

사진쟁이
나의삶의원동력
나의사진기록
사진생활
슬기로운사진생활
한장의추억
복사꽃피는사월애
소니a1


길에게서
사진으로
내게인연이란
귀하고귀하다

사진쟁이
나의삶의원동력
나의사진기록
사진생활
슬기로운사진생활
한장의추억
복사꽃피는사월애
소니a1

기린초
사진으로
내게인연이란
귀하고귀하다

사진쟁이
나의삶의원동력
나의사진기록
사진생활
슬기로운사진생활
한장의추억
복사꽃피는사월애
소니a1

쌤 마니또 누구죠? 모닝 신발장 선물 감동

.

어제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를 뽑았단다.

아침부터 마니또 준다고
분주하게 챙기더니
두고 갔네?😅

만이또
000올림

🤣🤣🤣🤣🤣

귀여운 오타👍
마니또를 높여주는 예의👍

에이바우트하귀포구점
마을그리기
12기 분들과 만났던 날.
비내리고 추운 날씨에
멀리까지 나와주신
마니또 분들께 감사한 날.

그림하루 usk_sora
팔랑8랑 유딧의어반캠퍼스
어반스케쳐스제주 Uskjeju
Urbansketchers 수채화 watercolor 어반스케치 USk urbansketch

주거니받거니🤣

비슷한 취향을 가진 친구들과 주거니 받거니 서로의 재능을 나눠 가지는 즐거움💙💚

가람언니가 좋아하는 삐뚤빼뚤 바구니스러운 가방을 만들고, 빈이가 좋아할 것 같은 자개모빌을 만들고, 여름향기 가득한 풀떼기들 가져다 스머지스틱도 만들었다.

.

여름향기
선물
물물교환
혹은

ㅋㅋㅋ

우리반 100일 기념 미션2️⃣ 마니또 이름으로 / 이공육(206)으로 3행시 짓기,, 교무실에서 보고 혼자 피식거려서 민망했달까,,, 나 이런거 좋아했네,,,
-
그밖에 미션3️⃣ 마니또 칭찬하기 4️⃣ 우리반에게 고마웠던 점 쓰기 5️⃣ 5인이상 단체사진 찍기 🎉 미션 성공갯수가 많은 사람 순서대로 준비한 과자를 뽑을 수 있는 선택권을 주는 방법으로 진행했다. 간식만 보면 혈안이 되는 우리반 칭구들아,,, 뭔가를 얻게되면 🫶감사합니다🫶라고 꼭 인사하는 습관을 들입시다!!
-
🔊삼행시 빠진 ; 경준서 김영훈 신주한 이도겸 장성하 조현근 으로 3행시 기깔나게 지어주면 월욜에 포상합니다•• 쌤 mh학교

멋지다~연진아

추억돋는 마니또~

고맙습니다.
힘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힘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