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스티치 BON 원피스 배색 여성 STITCH

백고려 2023. 2. 10. 08:16

깡총깡총~~ 작은 소품 자수는 여기까지해야겠어요 ㅋㅋ
이제는 좀 규모있는 작업을 하고싶네요
사부작자수
자수
프랑스자수
부산프랑스자수

자수
토끼
자수패키지
수용성심지

🌿오늘은 정월대보름
.
.
오늘 보름달은
한 해 중 가장 작은 “미니 문”
해가 지기전 달이뜨는 “화이트문” 이래요
🌝
소원빌어봐요~
둥글둥글한 한해가 되기를🙏





꼼지락스티치
나나의프랑스자수
행복한취미

🌿🌿🌿
프랑스자수 핸드스티치 손자수 꽃자수 핸드메이드 퀼트 빈티지스티치
embroidery stitch handstitch handmade niddlework 刺繡 dmcembroidery

Copyright(c)나나의프랑스자수
All rights reserved

목욜 스티치샘플러반 선생님들의 브로치입니다
지루한 스티치 수업중에 브로치하나~!!
다들 즐겁게 만들어주셔서 제가 더 즐거웠네요. 오늘 배운 롤스티치로 만들어보았어요 ^^
사부작자수
자수
프랑스자수
부산프랑스자수
자수
부산자수공방

자수수업
자수클래스
자수브로치

모직 울 패치워크 겨울 퀼트패키지
퀼트하우스 퀼팅백

새로운 자수 배우고 있어용~~🧵🪡🧶

그동안 빨간머리앤 자수들 완성하고 나니
손이 근질근질해서 새로운 자수에 또 도전했어요~~^^

큰 작품이 아니라 몇시간이면 완성되는
귀엽고 아기자기한 자수들이 모여
어떤 작품이 될지 기대해주세용~~🤗

아직 쌀쌀한 날씨 따뜻한 차한잔과 초코칩쿠키 하나
간식으로 어떠세요~~^^

두번째 작품명 : 쿠키&티

프랑스자수 자수 미니자수 바느질자수 입체자수 바느질 쿠키&티 새로운취미 취미부자 취미 취미자랑 취미자랑 배움은끝이없다 해요 해요

스티치 디자인
블루리본과 진주로 멋내기

초록색자수 초록자수
자수공방 수원공방 손자수 꽃자수 프랑스자수 자수 핸드메이드 브로찌 힐링자수 자수테라피 감성테라피 취미부자 수원취미 직장인취미 embroidery handmade needlework 마음챙김

𝒉𝒂𝒏𝒅𝒎𝒂𝒅𝒆
대바늘 베이직 램스울 비니 - 퍼플

𝑚𝑎𝑑𝑒 𝑏𝑦 𝑑𝑑𝑖𝑦𝑜𝑛𝑔𝑘𝑛𝑖𝑡

“이발 하는날”
.
남천동 나비헤어 금손 원장님이자 지인이신 분에게 어렵사리 예약하고 이발 하러 고고~😤😤
.
준혁이가 여기서 머리 자르는걸 너무 좋아함😆😆
.
이발 너무 잘 하고 왔어요~👍👍
.
올만에 뵈서 반가웠어요~🙌🙌
.
.
부산 남천동 머리커트 나비헤어샵 금손 원장님 미용실 👍

이머집 논너와서 열뜨중💕
패이디드 핑크 색상 예쁜데 안담기넹🥲

버킷햇 뜨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