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스트라이프 티셔츠 긴팔 밍콰이어 세인트제임스 루즈핏 기모

백고려 2023. 1. 19. 08:26

여기저기 다 잘 어울리는 스트라이프 폴라티
/
핏스트라이프폴라티 스트라이프티 스트라이프폴라 폴라티 목폴라 목폴라티 폴라티코디 데일리룩 여자데일리룩 더이지 편하게해줄게요 오오티디 아웃핏 dailylook theeasy ohez makeiteasy ootd outfit

색감체고재질체고🙃

패턴아이템코디 캐주얼룩 스트라이프패턴
스타일링에 활기를 불어넣는 패턴의 마법🔮

️⃣ 태그에서 코디에 사용된 상품을 확인할 수 있어요.

코디맵 codimap stripe 코디맵_패턴아이템

스퀘어단가라티셔츠💕
일상 데일리 데일리룩 오오티디 아웃핏 티셔츠 단가라티 티셔츠코디 티셔츠추천 티셔츠맛집 여행 제주도여행 제주도맛집 제주도카페 서울맛집 대전맛집 광주카페 강원도맛집 강원도펜션 대구카페 경주카페 황리단길 황리단길카페 경주핫플 캠핑 캠핑룩 여행룩 여친룩

패턴아이템코디 캐주얼룩 스트라이프패턴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데일리 룩에 산뜻함 더하기🙂

️⃣ 태그에서 코디에 사용된 상품을 확인할 수 있어요.

코디맵 codimap stripe 코디맵_패턴아이템



윤아야 , 엄마가 스트라이프에
빠졌어 .. 그래서 점퍼랑 바지도
곧 올거야 ㅋㅋㅋㅋㅋ

한개에 빠지면 미친듯이 사는 스타일 🫥

내가 좋아하는 스트라이프 니트😛

11/22 화요일

쉬고 나왔으니 주말이 빨리 오겠죠? 크크✌️ 안에는 얇은 울 섞인 스트라이프 티셔츠 입었어요. 앞에만 슬쩍 넣었는데 바람 불어서 옆에 다 보이고요🫣 열어보고 잠가보고 히히

날이 너무 더워서 언제까지 이렇게 더운가 날씨 앱을 봤는데 다음 주 갑분 영하 10도❄️ 가을 옷 열심히 입읍시다!

오늘 하루도 파이팅입니다🔥

빅사이즈코디 빅사이즈데일리룩 데일리룩 기록 데일리코디 플러스사이즈 88사이즈 버건디백 아이보리반코트 핫핑청바지 연청바지 반스슬립온 반스셰르파슬립온

11/28 월요일

빈티지로 샀더니 라이터가 딸려온 울재킷ㅋㅋ 빈티지는 다시 기웃거리지 않으려고 했는데 역시 개미지옥..🙄 어릴 때 생각이 나네요🫣 반스는 너무 헐어서 당근에 키워드 등록해야겠어요.
오늘까지는 기온이 떨어지지 않는 것 같아 울티셔츠로 안에는 얇게 입고 울재킷 입었어요. 따듯하게 하루 잘 보내세요🤗

오늘도 우리나라 파이팅⚽️🇰🇷🇰🇷

빅사이즈코디 빅사이즈데일리룩 데일리룩 기록 데일리코디 플러스사이즈 88사이즈 아웃핏 출근룩 룩 플랩백 빈티지톡 빈티지울재킷 트임슬랙스 반스어센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