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송도횟집

백고려 2022. 8. 4. 21:55

적막을 깨는 숙성회의 고소함

📌 응암동
✔️ 모듬회
✔️ 병어회 가 이렇게 고소할 줄이야

어른이 돼서 새로운 관계를 맺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만, 나름 인생의 재미입니다. 적당한 긴장감과 마음속으로 느껴지는 유대감이 섞이면서 묘한 어색한 분위기를 만들어 내거든요. 뭐 이럴때 아이스 브레이킹을 하려면 소주만한게 없죠?

같은 동네 주민들끼리 동네 노포를 돌아다녀 보자는 취지로 이곳에 다녀왔어요. 적당한 가격에 맛있는 선어회 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만들어준 이 곳의 감성이 정말 술맛나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더라고요. 적당히 어두운 백열등 사이로 술잔을 기울이다보니 어느샌가 분위기도 점점 화기애애해지네요 ㅎㅎ

같은 동네에 살면서 생기는 시시껄렁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선어회를 씹다보니 고소한 향이 입에 퍼지면서 입에도 침이 고이더라고요. 특히, 사이드 접시에 담겨온 병어회는 숙성도 잘 돼서 그런지 정말 고소하더라고요.

알고보니 여기 주인장도 일행 지인의 아버지셨던…ㅎㅎ 세상 참 좁네요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4 경도빌딩

이날의 서늘한 바람과 병어회의 고소함은 꽤 여운이 남네요

서울푸디_은평 서울푸디_응암

은평구맛집 은평구 은평 선어회 숙성회맛집 숙성회 숙성회전문 소주안주 사시미 사시미맛집 사시미모듬 노포 숨은맛집 응암동 회식장소 먹팔

회 땡기는 아침..🐟🐟
회를 시키면 모듬해산물+매운탕까지 서비스인 부산갈매기횟집

➰인천 옥련동 촌놈횟집

협찬
가성비가 쏟아지는 대박 회코스 맛집을 찾았습니다! 모듬 회에다가 랍스타와 가리비 치즈구이! 그리고 해물들과 마지막에 매운탕까지 코스로 나오는 횟집🦞🐟💙

한번 맛보면 두번, 세번 재방문할 것 같은 횟집입니다~ 너무 맛있다구요>< 회는 두툼하게 썰어서 식감이 쫄깃쫄깃하구, 랍스타와 가리비 치즈구이는 먹자마자 입안에서 녹아내립니당~ 마지막으로 매운탕까지 마무리하면!? 술이 술술~ 들어갈 수 밖에 없는 곳!

🏷실장님코스A : 인당 35,000원

➰인천 연수구 옥련로99번길 42

더 자세한 이야기는 블로그를 통해 만날 수 있어요( •◡-)✧

올만에 생선회말고
개불이 넘 먹고 싶어서 ㅋㅋ
모듬해물

해물사랑 전복 해삼 개불 멍게 소라 회 회사랑 회킬러 송도배달횟집 송도맛집 송도가족 먹 먹방 먹스타 맛 맛스타 테러 환영

비내리는 날.. 좋은 음식, 좋은 사람, 좋은 시간..
캠핑플레이스 회 회맛집
회 코스요리 맛집 비내리는날
좋은음식 좋은사람 좋은시간 소주한잔 맛집 안주 술안주 소주안주

.
분위기부터 갬성 터지는🐟
야외 노상맛집! 송도 부라보횟집
바다보면서 회랑 술 한 잔 딱 좋다,,☺

📍위치 부산 서구 송도해변로 10-3
.
.
.
부산맛집 부산맛집추천 부산횟집
부산포장마차존 부산여행 부산여행코스
송도맛집 송도해수욕장근처맛집 부산핫플
부산야외포차 부산야외노상

.
송도종합어시장
활어물회 15000원
새우튀김 10000원
참돔 40000원

시원한 물회 랑 쫄깃한 참돔회 그리고 회 못먹는 우리엄마를 위한 새튀까지🍤
푸짐한 회한상😋
.
따미_송도



송도종합어시장 : 모듬해산물

밤에 급으로 땡겨 자주 이용하는 송도종합어시장으로 출발~!
여기선 그때동안 회, 매운탕만 먹었는데 처음으로 해산물모듬을 먹었다..
그런데 생각했던만큼 싱싱하지 않은 느낌을 받았다. 약간 아쉬움... 회나 매운탕만 먹어야겠다~


wanee_yun 송도종합어시장 송도맛집 송도신도시맛집 모듬해산물 멍게 해삼 개불 전복 먹보 먹보 먹보대장 먹보 먹보 맛집탐방 맛집후기 맛집투어 맛집여행 맛집공유 맛집추천 맛집 맛집여행 맛집기록 맛집리뷰 야식추천 야식 야식메뉴 야식 야식시간 야식맛집 야식먹방

.
.
오늘 몇끼를 먹는거야😅
시아빠랑 여행하면 10키로는 그냥 찔각ㅋㅋ
5키로 빼고 왔는데 원상복귀됐을듯🤣🤣🤣

물회사진 못찍었..ㅜㅜ
물회는 무조건 송도횟집이지요!!!!!
우리가족 단골집ㅎㅎ

중앙시장에 생선사러갔다가
참새가 방앗간 그냥 못지나가징~~
떡볶이 킬러 가족들 쭉~~서서 가래떡 먹방
쌀국수 먹으려고 하나씩만 먹음ㅋㅋ
쫄깃쫄깃 짱맛있었당~~♡

달인에 나온 매자식당😋
오~~쌀국수 국물이 끝내줘요~~👍🏻👍🏻

강원도에는 맛집이 넘많다ㅜㅜ
집에 가기시르다ㅜㅜㅋㅋㅋ

강원도먹방
강원도먹거리
매자식당
중앙시장

가족여행

22년 4월에~~

깔끔한 해산물이 먹고싶어...
울 설느님과 저녁 데이트~~

마석에 있는 송도횟집인데...
배 터지도록 음식이 계속 나온다.
매운탕은 집에서 먹을 수 있도록 끊여서
포장도 해 주네^^

오랜만에 둘이서 저녁 데이트~~
한달에 한번씩 이렇게 즐건 식도락 데이트
합시다!

마석 스끼다시대박 둘이서만💕 저녁만찬💕 화도센트럴우방아이유쉘 가족과함께💕 부부💕 부부데이트💕 💕

_
포항 송도횟집
잡어물회 도다리물회

안녕하세여 할매할배 바다 구경시켜주는 김에 포항에서 밥먹은 썰좀 풀겠읍니다,
여기는 제가 아는 포항 토배기 친구의 아버지의 맛집인 포항식 물회를 파는 아슐랭 노포입니다,
일단 동네자체가 노포입니다. 길이 좁은데 길거리에 알아서 주차를 해야하는 가게입니다,
가게 내부도 노포 그자체라 쇠주를 먹었으면 기가 막혔겠지만 차를 타고 와서 그냥 물회에 밥 비벼먹고 매운탕이랑 한판 더 한 후 사이다 먹었읍니다,

포항식 물회는 벌건 국물에 있는 물회를 퍼먹는게 아니라 양념에 회를 비벼먹는 것인데 맛도립니다,
예전에 태화횟집에서도 포항식 물회를 먹어봤는데 양념맛이 또 달라서 새로운 맛이었읍니다,

이곳은 점심시간에 가면 포항시 공무원들과 포스코 임직원들의 러쉬가 있는 로컬밥집이랍니다, 그래서 저는 5시에 가서 널널하게 먹고왔읍니다,

인터넷에 포항물회 치면 나오는 클리셰적인 곳 말고 뭔가 현지인이 찾아서 더 맛있는 듯한 맛집을 찾는다면 한번 추천합니다,

포항맛집 포항물회
먹 할슐랭 아슐랭
포항노포 노포 노포맛집 찐맛집
로컬맛집 현지인맛집 직장인맛집

.
부산갬성 이거지이이이잉 👍❤️

신우성 엉덩물횟집 신우성특정식 시켰는데
싱싱한 해산물에 갈치구이, 참치회, 성게알초밥 등등등등
수도없이 나오는 음식에 아주 호강하고왔어요
.
.
.
제주도맛집추천 제주횟집 제주핫플추천 서귀포맛집
중문맛집신우성엉덩물횟집 중문맛집 제주도중문횟집 제주도횟집 제주횟집추천

신우성엉덩물횟집 활어회의 진수를 맛볼 수 있었어요
끊임없이 나오는 스끼다시덕에 하마트면 회를 맛보기 전에 배가 찰뻔했어요
.
.
.
.
제주도맛집추천 제주횟집 제주핫플추천 서귀포맛집 중문맛집신우성엉덩물횟집 중문맛집 제주도중문횟집 제주도횟집 제주횟집추천

신우성엉덩물횟집 활어회의 진수를 맛볼 수 있었어요
끊임없이 나오는 스끼다시덕에 하마트면 회를 맛보기 전에 배가 찰뻔했어요
.
.
.
.
제주도맛집추천 제주횟집 제주핫플추천 서귀포맛집 중문맛집신우성엉덩물횟집 중문맛집 제주도중문횟집 제주도횟집 제주횟집추천

'대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엄지네포장마차  (0) 2022.09.12
황남빵  (0) 2022.08.26
더포레  (0) 2022.08.20
짱떡볶이  (0) 2022.08.16
진미한우곱창  (0) 2022.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