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콘부

백고려 2022. 8. 3. 16:18

여의도 한복판에서 다들 빨래를 걷고있습니다.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에 위치한 ‘콘부’ 입니다. 모두들 접시에 널린 차슈빨래를 걷느라 정신없습니다.

추천드릴 메뉴는 다시마+조개육수로 감칠맛을 극대로 끌어올린 봉골레소유라멘, 콘부의 대표메뉴입니다. 정말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조개 감칠맛을 사랑하는지라 먹으면서도 계속 감탄했어요.

매콤한맛이 더해진 카라구치 소유라멘도 훌륭합니다. 신라면정도의 칼칼한 맵기인데 먹으면 먹을수록 은은하게 올라오는 매운맛이 일품입니다.

또 두번이나 추가해먹은 이 소고기고로케,, 밑에 깔린 소스와 양배추와 같이먹으면 진짜 훌륭합니다. 미디엄으로 익혀주셔서 겉은 바삭 속은 촉촉 겉바속촉 그 자체입니다,, (지금은 손이많이가서 솔드라웃된 메뉴라네요,, 아쉬워요 ㅠㅠ)

백화점 푸드코트에 있다고 얕보다가 큰코다쳤습니다. 데이트 코스로 더현대서울을 선택하셨다면 식사는 무조건 콘부로 가시면 됩니다. 근래에 먹었던 라멘중엔 최고로 맛있었어요.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서울 지하1층 콘부
📞 050713933480
⏱ 매일 10:30 - 20:30 B.T 14:30 - 17:00

여의도맛집 여의도역맛집 더현대맛집
여의나루맛집 마포구맛집 라멘맛집
여의나루역맛집 여의도밥집
먹 맛 면
먹팔 먹웅_여의도

더현대도 빠져버린 국물의 깊은 맛을 자랑하는 곳
을지로로 가든 더현대로 가든 일단 오픈런을 강.추.
을지로는 이자카야느낌이라 술 한잔 걸치기도 좋음
더현대서울은 가족들과 식사하기 너무 좋은 곳
여의도에서 데이트 후 뭐 먹을지 고민 중이라면 직.진
++사이드에 육수까지 존맛이라 거를 타선이 없음

여의도맛집 여의도역맛집 여의도데이트 여의나루맛집 여의나루역맛집 여의나루데이트 여의도핫플 더현대놀곳 더현대서울핫플 더현대서울맛집 더현대맛집 더현대밥집 더현대데이트 식후감_더현대서울

을지로3가
✔️제철조개 사카무시(+계란죽)
조개 육수의 감칠맛과 시원함 덕분에
술을 두배속으로 먹게 해줌
✔️오뎅 모리아와세
짜고 질기던 문어 빼고 무난
✔️소고기 고로케 (x2)
넘 맛있어서 한 접시 더 시켰는데
담에 가면 세접시 시키고 시작 할 거임

봉골레 쇼유라멘도 엄청 맛있다나(담날 마실 술까지 해장각)
담에 또 또 또 가야지

을지로맛집 을지로3가맛집 을지로핫플 조개술찜 소고기고로케 오뎅모리아와세 먹팔환영 먹팔해요 먹팔 을지로콘부

을지로에 비밀스럽게~ 숨겨진 쫀맛탱 라멘집!✨

일단 분위기 일본 여행 온 줄;; 너무 좋습니다ㅠ_ㅠ
음악 선곡도 옛날 일본 시티 팝 감성이에요🎶

라멘에 조개가 들어가서 국물이 속이 뻥 뚫리는 시원함이에요.
감칠맛에 혀가 녹아버렸어요;;
토핑도 차슈, 죽순, 조개 등 푸짐한 편이에요🤍

여기 마제 소바 먹고 마제 소바에 눈을 떴어요.
토핑 푸짐하고 간도 딱이에요 ㅠㅠ,,
면도 살짝 두꺼워서 식감이 살아있어요.
접시까지 핥아먹고 왔습니다,,👍🏻

낮에는 라멘집,
저녁엔 이자카야로 운영되는 곳
데이트하기 딱 좋은 분위기예요〰

💡 을지로
💡 점심 11:00 ~ 14:00
💡 저녁 17:00 ~ 22:00

🔖 조개소유라멘 9,500원 (매운맛 10,000원)
🔖 차슈추가 2,500원
🔖 마제소바 10,500

맛큐_을지로

다들주목!!🧜‍♂️ 라멘하면 여기 손꼽는다
닭육슈에 조개까지 넣어 국물이 시원하다
난 뭐든 라멘엔 토핑을 때려넣는 스탈인디
여기 차슈 추가해서 띠를 뚤러가
면과함께 때려 넣으면 끝난다 그냥
그리고 다른집과 다르게 차슈가 넘부드럽댱
이 라멘은 봉골레 파스타 너낌도 나면서
일본과 이탈리아의 조화랄까 …?😀
식사를 하러갔었지만 담엔 뜨겁게
한잔 자시러 와야겠어! 암튼 라멘 🐕굳
깨소하이 쳐직이네 이상전달끝!

🔱을지로
🔱16:00~00:00(L.O 23:00)

푸세이돈_을지로
을지로맛집 을지로술집 을지로일식 을지로3가맛집 종로맛집 종로3가맛집 종로구맛집 종로술집 라멘 라멘맛집 라멘 동대문맛집 명동맛집 충무로맛집 신촌맛집 먹팔 먹팔로유 먹팔하면

해피 (이자카야 콘부)

을지로  종로 을지로맛집 충무로맛집 비오는날 힙지로 오뎅바 이자카야 일본선술집  맛집투어

비가 오늘 목요일이네요...한창 덥다 이리 비가 많이 오니 신기한거 같아요 모두들 조심히 퇴근하세요😶‍🌫️💧🌩
힙지로에 있는 여기는 일본 선술집 입니다라멘이나 오뎅 등등이 맛있는 곳이예요! 위치가 좀 헤깔리실수 있는데, 한번 오심 무지 찾기가 쉬워요. 오늘은 비두 오구 그래서 오뎅먹으러 왔어요😋😋😋😁😁

저는 오늘 오뎅 모듬(모리아와세)이랑 우롱하이 먹었습니다. 오늘은 고독한 미식가를 빙의한 느낌이 나네요!!! 분위기가 너무 일본스러워서 👨‍💼
전 사실 국물파가 아니라 오뎅만 골라먹는 편이거든요 평소에두😁😁요기는 오뎅이랑 조금의 국물만 줘서 좋았어요 (국물은 계속 리필 가능하고, 소스는 겨자만 있는데 간장소스달라함 줍니다)
그리고 요기 봉골레라멘두 나중에오심 추천 드립니다! 조개향 찐하게 나는 하얀 라멘이예요

그리고 요기는 주말엔 거의 1시간 이상 웨이팅이 있기때문에 평일 을 추천드려요 아님 테이블링있으니 활용 필수!!!

🍜
일본 갈 필요 없네~!가 저절로😳
바지락 라멘 넘 시원하고
고로케랑 가지튀김 넘 바삭하고
하이볼까지 맛있는 맛집!
아긔자기 분위기도 좋고ㅜ저녁 완벽했다
단점은..주말저녁 웨이팅 1시간반이에요..🥺
그래도 또 가고싶다..

을지로

이건 그냥 포뇨 라면 비주얼이잖아요 술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가셔야합니다 안주들이 다 미쳤어요 작은 이자카야 느낌인데 부담스럽지도 않고 콘부 자체가 낭만이에요.. 데이트로도 너무 좋을 것 같고 전 친구 3명이서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어요 3명 이상은 불편하실 것 같아요 중간에 불을 딱 끄시면서 분위기를 바꾸시는데 같이 계신 손님들 모두 작게 환호성 ㅋㅋㅋ 그정도로 분위기맛집입니다 꼭 가세요 제발 가세요

- 봉골레 소유라멘 (매운맛)
진짜 이건 무조건 또 시켜야 할 메뉴 미친 맛이다

- 베이컨 치즈카츠
맛있는 거 + 맛있는 거 + 튀김 인데 맛이 없을 수가 있을까요? 진짜 너무 맛있다 튀김도 완전 바삭바삭 ㅠㅠ 다음엔 햄카츠도 궁금하다

- 페코리노 명란감자
진짜 얘가 숨은 감자에도 계속 맛이 생각나고 너무 먹고싶은 친구에요 얘도 꼭 다시 시켜야만해요..

맞집_을지로
맞집_술집
맞집_일식

웨이팅없이 들어가서 더 조았음🥳

복자_을지로 을지로 을지로3가 봉골레소유라멘 카라구치소유라멘 햄카츠 하이볼 우롱하이



힙지로를 대표하는 이자카야 콘부
힙한 감성과 맛으로 웨이팅이 엄두가 안나 못가보고 있었는데 얼마 전 더현대서울 청기와타운 빠진 자리에 입점했길래 방문해 봄

닭 육수 베이스에 조개스프가 들어가 깊은 맛의 국물이👍 조금 더 염도가 쎄면 얼큰하이 더 맛있을듯🤣🤣🤣
꼬들꼬들한 면도 면치기에 최적화🎖

하이볼 한 잔이 생각나는 라멘 한 그릇 오늘도 잘먹고 갑니다💪💪

이자카야
힙지로
을지로
더현대서울맛집
을지로데이트
더현대서울
라멘
라멘맛집

많이도 먹었다. 핫하긴 핫하다. 맛과 서비스까지 핫하진 못했지만 분위기와 컨셉만큼은 확실하고 좋았다. 힙지로.

힙지로 줄리아 장만옥 꽃이네 을지로3가 컨셉 맛집 선술집

.
1시간 반 알차게 먹고 마시고
쇼핑하고 할 거 다했다이 😋😋😋
.
더현대서울 카멜커피 슈퍼말차 버터맥주
핫한거놓치기싫은 아주미 오늘원풀었넼ㅋㅋㅋㅋ

토요일 점심

여의도 현대백화점 콘부

🍜카라쿠치 소유
🍜봉골레 소유
🥟교자

와이프는 카라쿠치
저는 봉골레를 흡입 했습니다.

봉골레는 바지락 술찜에 라멘 면이 들어간 느낌이네요
의외로 맛있는 조합!

카라쿠치는 매콤한 버전의 봉골레 였습니다. 매운걸 좋아하시면 이쪽입니다.

레어차슈, 수비드 차슈, 반숙란이 올라가 있어
다양하게 즐기는 맛.

무엇보다 국물이 진국 입니다. 😋

메뉴는 정말 빨리 나오는 편! 그럼에도 맛 있었습니다.

다 먹구 올댓커피에서 한잔씩 들고 ㅌㅌㅌ
여의도 현백은 사람 많아서 정신없네요 😵‍💫

🫢콘부 더현대서울🫢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서울 지하1층 콘부
🕐 10:30 - 20:00 (브레이크 타임 14:30 - 17:00) (라스트오더 19:00)

더현대에 위치한 여러 맛집 중 한 집인 '콘부'!!!! 라멘 집인데요! 우리가 흔하게 먹는 라멘의 맛이 아닌 약간의 퓨전느낌이 나는 라멘이었어요 :)

봉골레 쇼유 / 카라구치 쇼유 / 바질 프로마주 / 소고기 고로케 로 메뉴가 구성되어있습니다 이름들부터 기본의 라멘들과 다른게 느껴지시죠?? ㅎㅎ

저는 카라구치 쇼유, 바질 프로마주, 소고기 고로케를 시켜보았어요 혼자 오시는 분들은 라멘 + 소고기고로케 + 음료 세트도 있으니 세트로 시켜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친구와 고로케를 나눠먹으려고 단품으로 시켰어요

우선 나오는데는 15분정도 소요되었던 것 같아요 사람이 꽤 많아서 조금 더 오래 걸렸던 것 같아요

일단 카라구치! 리뷰를 읽어보고 가서 맵다는건 알고 있었는데 맵찔이의 야심찬 도전! 역시 맵더라고요 ㅎㅎ 입에 넣는순간 기침이 나오게 하는 매운 냄새가 훅 들어오더라고요 그치만 젓가락을 멈출 수 없었어요 넘 맛있어거든요 입술이 살짝 얼얼해지는 맛 ( 맵찔이 개인의 의견입니다 ㅎㅎ ) 저처럼 매운걸 잘 드시지 못하시는 분들은 봉골레 쇼유 드시면 좋을것같아요 봉골레도 다들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음으로 바질프로마주는 바질이 듬뿍 넣어져서 나왔는데요 바질향이 엄청나더라고요 차음 딱 국물을 먹었는데 정말 말그래도 바.질. 라멘 이었습니다 ㅋㅋㅋ 라멘이라기보단 국물파스타를 먹고있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새로운 맛이었던 것 같아요 저한테는 조금 바질 맛이 너무 강하게 났던 것 같아요 라멘의 느낌이 많이 없어진 것 같아서 아쉬웠어요🥲 근데 리뷰들 보면 사람들은 바질이 가장 맛있었다는 말도 많더라고요! 개인취향 차이니 바질을 좋아하시고 새로운 맛의 라멘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소고기 고로케!! 이게 참 맛도리입니다 👍🏼👍🏼👍🏼 한입 베어무는데 정말 바사삭~ ㅋㅋㅋㅋㅋ 바삭함이 미쳤습니다 또 이름에 맞게 안에는 완전 고기파티 고기도 너무 부들부들하고 겉에 튀김옷은 너무 바삭바삭하고 최고입니다! 시킬까 말까 고민했는데 정말 잘한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다들 오신다면 고로케도 꼭! 시켜드세요👏🏼👏🏼👏🏼

애니메이션 비주얼 라멘! 콘부🙌🏼(개인적인 의견) 엄청난 라멘 맛집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맛있는 라멘이 먹고싶다면 한 번쯤 방문해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내돈내산 맛집투어였습니다🥦🥦

라멘 카라구치라멘 바질 바질라멘 매운라멘 일본식라멘 차슈 차슈라멘 더현대서울 더현대서울맛집 더현대맛집 여의도맛집 여의도 먹 음식 먹보 음식 먹린이 먹쟁이 먹팔

🍜 더현대서울 '콘부'

🍜 을지로에서 핫하다던 라멘집이라고 한다 지하1층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고 점심시간에는 앉을자리가 없어서 일단 먼저 자리를 잡고 줄을 서야한다 🥲🥲🥲

🍜 매콤한맛의 '가라구치쇼유'를 시켰는데 신라면정도 맵기이고 국물이 얼큰하고 넘 맛있다 😍 그리고 얇은 고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고기양이 적당히 있어서 한그릇 먹고나면 배가 꽤 부르다😋 고기육수가 약간은 느끼할수가 있어서 콜라랑 먹으면 딱인듯하다 🥰넘 맛있게 잘 먹었다❤

🍜 맵지않은 메뉴 봉골리쇼유 는 담에 먹어봐야겠다 사이드메뉴로 소고기고로케 도 꼭 먹어봐야한다고 한닷 !!!

더현대맛집 여의도맛집 여의도점심 매콤한음식 더현대점심 더현대데이트 더현대식당가 더현대지하1층 더현대라멘 여의도라멘 라멘 라멘맛집 가라구치쇼유 가라구치

을지로에서 맛집찾는사람 '손✋🏻'
콘부는 낮에는 라멘집 밤에는 이자카야로 멋집만 가득한 을지로속 몇안되는 맛집입니다:)

-봉골레소유라멘13.
봉골레 싫어하는 사람도 있을까요?ㅎㅎ
다시마육수+조개육수 블랜딩해서 봉골레맛이나는 봉골레 라멘! 정말 부드럽고 깔끔하고 개운합니다!

라멘위에는 차슈, 닭가슴살, 바지락, 계란,멘마,부추 등 올라가는데 닭고기 와 차슈는 촉촉하니 입에서 녹았습니다 가장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

-제철조개&사카무시20.
제철조개에 사케와 조개육수 넣은 술찜
4천원추가시 사카무시,계란죽까지 먹을수있습니다 안주와해장 둘다되는 너무좋은 메뉴에요!

-에비칠리12.
일본식 중화풍 칠리새우
우리가 아는 그 칠리새우맛 입니다 아는맛이 무섭다고 칠리소스 맛있어요:)

📌주차X
📌서울 중구 수표로 42-19 1층

요즘 틈틈히 읽고 있는 책입니다. 진도는 무척 느리지만요. 이라는 책이죠.

익숙한 주제에 관한 다른 관점과 해석을 좋아합니다. 과학적, 인문학적 관점으로 음악에 접근하는 책은 드물기에 이 책 또한 흥미로운 듯 합니다.

특이점은 일본인 저자의 책이라는 점, 즉 미국식 교육에 대한 일본식 해석이랄까요? 아 물론 저는 그 해석을 한국식으로 소화하고 있습니다만.

벌써 일요일이지만 내일 하루 더 놀 수 있다는 현실에 기쁜 맘을 부여잡고 책 추천드려봅니다.

이상 일요일 아침 콘부였습니다.

팀비스포크 음악잡문 포키 책추천 mit음악수업 음악

'대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우커피스탠드  (0) 2022.08.19
태평소국밥  (0) 2022.08.14
핫피자앤버거  (0) 2022.08.13
제주선채향  (0) 2022.08.09
고스트요거트  (0) 2022.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