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잇미샤 코트 캐시미어 핸드메이드 구스다운 더블버튼

백고려 2024. 1. 26. 20:55

오늘 날씨 너무 좋네요~ 친구랑 통화하면서 점심에 뭐먹을까 수다중에 그냥 만나서 먹기로 결정~! 통화하다 이따 만나서 얘기해 이런적 잇잖아요~

❤️
𝕃𝕠𝕧𝕖 𝕚𝕥! 🧡
𝕃𝕠𝕧𝕖 𝕚𝕥! 💛
𝕃𝕠𝕧𝕖 𝕚𝕥! 💚

봄, 잇미샤도 사랑입니다🩷

잇미샤 잇미샤원피스 잇미샤셋업 잇미샤하객룩 잇미샤코트 코디 겨울신상 오늘의코디 데일리룩 신세계영등포 신세계타임스퀘어 영등포타임스퀘어 영등포역 신세계상품권가능 itmichaa

(。♥‿♥。)
코트느낌나는 벨트패딩은 두컬러 모두 인기만점😎
잇미샤의 라일락컬러는 말해모해 말모말모🤩
코트 패딩 세일합니다 언능오세요 !

잇미샤 잇미샤원피스 잇미샤셋업 잇미샤하객룩 잇미샤코트 코디 겨울신상 오늘의코디 데일리룩 신세계영등포 신세계타임스퀘어 영등포타임스퀘어 영등포역 신세계상품권가능 itmichaa

어제 자 겨울왕국 ㅋㅋㅋㅋ

스위스에 있는 듯한 착각에 하루 종일 앉아 있어도 지루하지 않을 만큼 커다란 설산을 마주하고 있어 경치가 좋고 맞은편 산에는 눈이 쌓여 있어 환상적이네요~ 정말 인상 깊은 주말이였어요~ ^^

오리도 귀엽꾸

건배
언제부턴가
일주일에 한 번 술자리는 항상 맛있는 술과 함께 하기로 친구들과 약속했어요
어젯밤 친구를 초대해 술안주를 한 상 가득 차려놓고 와인을 몇 병을 곁들인 즐거운 술잔을 나누며 수다를 떨었어요

완전 이쁘네요~ 새하얀 눈을 보는순간 봄을 기다리지도 않고 항상 겨울였으면 마음이네요 ~~조금 춥지만 설레고 너무 즐거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