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콜롬비아 패딩 컬럼비아 자켓 남성 다운 구스다운

백고려 2024. 1. 18. 14:47

⭐️sold out⭐️

Columbia Charcoal Padding

남여공용! 무난한 검정색 패딩에 차콜 포인트로 심심하지 않은 유니크한 패딩이에요 .. ♡🩶🔫 스트링, 지퍼, 찍찍이 등 생활에 용이한 디테일들이 패딩을 더 고급져보이게 한답니다 🤤

기장 75
가슴 62
Model 181 68

‼️모든 제품은 고온스팀 후 손질하여 발송됩니다‼️

빈티지쇼핑몰 빈티지 빈티지룩 빈티지샵 빈티지패션 빈티지코디 빈티지옷 빈티지마켓 빈티지의류 의정부옷가게 의정부빈티지샵 패딩코디 의정부데이트코스

얼죽코 포기🥶
.
.
.
남자데일리룩 데일리룩 얼죽코포기 남자패딩코디 롱패딩 남자롱패딩 콜롬비아 콜롬비아패딩 콜롬비아롱패딩 남자볼캡 볼캡코디 나이키모자 나이키볼캡 남자모자 컨버스 척테일러

제주 사려니숲
Jeju Island, South Korea

제주도폭설 한라산폭설 겨울제주도 겨울제주도여행 사려니숲길 사려니숲 제주폭설 제주도겨울여행 제주도겨울 제주도겨울여행코스 겨울제주여행 제주감성 겨울아웃도어 아웃도어룩 아이더패딩 지프패딩 제주폭설 아웃도어 제주 겨울 폭설 제주가족스냅 제주가족여행 겨울가족여행 제주사려니숲길 winterportrait winterwalking winterforest winterstroll forawalk

안녕
매일달리기 321일🏃 10km가속주 솔의따뜻한겨울나기 동네mc출동

일기예보에 화요일부터 날이 풀린다했지만 반신반의했습니다.
오늘 새벽 눈떠서 기온을 보니 영하5도..
그런데 막상나가보니 날이 많이 풀렸다는걸 체감했습니다. 가볍게 스트레칭후 오랜만에 질주를 했습니다. 심장이 터지는것같고 입에서 헥헥 소리가 났지만 너무 상쾌하네요.

어제는 오랜만에 은사님을 뵙고 왔습니다. 여러 좋은 말씀을 해주셨지만 결국 제 의지인것 같네요.

그 의지를 불태워주는 불쏘시개 역할중에 하나가 러닝이라 생각합니다.

지금도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갈수있다면 가고싶은 때가 있지만 먼훗날 나에게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가라하면 전 지금의 이 시간으로 가고싶다 얘기할것 같습니다. 그래서 지금 이순간이 더 뜻깊고 소중한것 같습니다.

타임머신 지금이순간
줌플라이3 애프터샥트랙티타늄
달리기 러닝 running run
달리기 러닝
빅워크 bigwalk 기부캠페인 기부런
나이키런클럽 NRC 퍼플레벨
독서 북 가시고백

한파 다!!!!🥶

맨날 코로나개객기🤬 소식만 알려주던
행정안전부 에서 오랜만에 다른 문자를
보내주신다 했더니 개추음 경고문자였다

죽기싫었던 런린이 는 런닝 을 하시기위해...
을 꺼내 입었다.. 안죽을라고😁

런 을 위해 콜롬비아 의 도움을 받아
달리기 인증샷 📸 찍으려 했으나..그랬으나...

집으로 돌아왔다 개춥다...😭
죽음의공포 를 느낀 하루닷!!

대실패

겨울아 빨리 지나가라!🥶
.
.
.
.
.
.
.
.
.
.
겨울 겨울산책 산책로 승기천 승기천산책로 숏패딩 colombia 콜롬비아 콜롬비아패딩 남주혁패딩 산책

23.04.08.토.

핸님이가 지리산 근처 숙소 예약하고 날씨 예측이 힘들다며 다른 지역 등산 하기 위해 숙소 취소하려고 했는데..
위약금을 30%나 떼간다고 해서 그냥 숙소에서 묵기로 결정!! 꽃샘 추위 이기도 했구.. 산 아래, 위 온도차가 너무나서 옷을 어떻게 입고 가야할지 예측하기 힘들었어요.
추운게 너무 싫어서 두꺼운 패딩 입고 갔는데..
제가 입은 두께의 패딩을 입은 사람은 아~무도 없었네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정상에서는 입고오길 잘했다 생각했어요.
산 정상에서 인증샷 찍으려고 기다리는데.. 바람도 바람이고.. 영하 날씨라 정말 추웠어요.
정상에서는 진짜 대충 막 찍고 내려왔어요.ㅎㅎ

블랙야크100대명산 등산 산 오등완 나홀로패딩 추운건딱질색 날씨예측불가 나홀로패딩 블랙다이아몬드등산스틱 피엘라벤칸켄

💜

새로산 패딩과 어그신고 등원완료 했어요💕
아빠가 엄마랑 커플하라고 똑같은 패딩 사주셨지요🙆‍♀️
예쁘쥬~ 핑크가 너무 잘 어울리는 지아공주랍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가득한 하루보내세요❤

고양이가 불면증이 있다면 콜롬비아패딩 사서 놔주세요. 꿀잠보장 이쯤되면 이불 산듯 고먐미 고양이애착이불

날씨이야기 : 역시 비오는 날엔 튜튜
인것 같아요 🤔비도 툭툭 털리고 빨리마르고 ㅋㅋㅋㅋㅋ(치렁치렁하지만여)

오늘오오티디야기 : 진짜 올해 산 옷중에 제일 맘에 드는 옷😘 경량패딩! 안에 발열 어쩌구 있어서 진짜 짱 따따해요!!!! 🥰
홀로 추위와 외로운 싸움을 시작한 저는 오늘도 4겹으로 하루 보냅니다😁

꼼지락이야기 : 요즘 너무 속 시끄러운일이 많아서 어제 늦은 시간까지 아끼던 원단 썰고 부릉 부릉 미싱 돌린 보람이 있네영
🛍가방 이뿌죵 제가 만들었다구여!!!!
꺄아~~ 오늘 보완해서 하나 더
썰어보겠습니댱 🤩

그럼 이제 퇴근해보께영👋

아란블리_ootd 퇴근 ootd 데일리룩 dailylook vvv 아란블리 lecodevestimentairey cosmopolitanjuly 꺌랑 아르브 애플워치스트랩

요즘 부쩍 데이트가 늘었네👩‍❤️‍👨
.
.
대전 첨가본곳 현대아울렛대전점 눈돌아간다 애들하교시간땜에 짧고굵게 신데렐라도아니고 시간맞혀 귀가 아웃백 또먹어본 서양토속음식 스테이크 투움바파스타 덕분에 잘먹었습니다 와이프 옴니히트 선물 데이트 막짤 울집 개그맨

삼맛호오떡
오늘의간식
호떡냄새에못참고ㅋㅋㅋ
호떡맛집
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
대기35분
호떡에아이스아메리카노
초등6딸과의쇼핑

겨울패딩구입
유지어터
칠천보걷기
자가면역질환
피곤할때헬스팩

오랜만에 백패킹
첫 빙박
너어무 좋아

시네마틱영상
가지고싶다 아이폰13프로맥스
(금손님 감사)

아주 편한 airdrop

좋은사람들과좋은시간

backpacking 캠핑 백패킹 눈 얼음 빙어낚시 camping 푸른하늘 핫팩
피엘라벤모자 잠발란

𖤐 + 797 👴🏻
하부지
나 태워주러 온거 아니에요! 🤷🏻‍♀️
왜때문에🤣
하부지가 더 신이가 난거에요 😁

누가 철부지
하부지 더신난건 안비밀
콜롬비아 콜롬비아우주복
박건우스토리

금손 님 요청 으로 다시 업로드
수평

차마 삭제 는 못하겠습니다…
전 둘다 좋거든요 😁😁

삼각대 사야겠다
추천 부탁!!

사진 잘 찍고 싶다
굽신굽신 날씨좋다 해피 비포에프터
전지적작가시점 백패킹 빙박 잠발란 backpacking 얼음 눈
피엘라벤모자 설산남았다
설산가고파 캠핑 camping

.
.
&Sik’s Daily Look&
.
.
.
본격적으로 추워지기 시작해서
역시 추울땐(콜롬비아)롱패딩이 최고 👍

.
남자 일상 데일리룩 남자패션 옷 롱패딩 columbia 후드집업 유니클로 남자하의 조거팬츠 스웻펜츠 뉴발란스530 스틸그레이 fashion style 패션 소통 블로그 서로이웃 사진 포토존 좋아요반사 데일리코디 Dailylook 12월 강추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