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가죽롱스커트 레더 플레어 ABFZ H라인 A라인

백고려 2023. 9. 28. 14:22

인님들 토요일 잘 보내고계시나요?
저는 오늘 남편과 함께 경기남부에서 목동까지 결혼식에 다녀왔어요(지하철로 왕복3시간🥹)

작년 5월 남편과 결혼하고 둘이 처음 같이 참석한 결혼식이었는데요 뭔가 감회도 새롭고 저희 결혼했을때 생각도 나면서 몽글몽글했답니다🎈

그래서 데이트도 사알짝 하고왔는데 신부보다 제가 예쁘다는 하얀 거짓말을 하는 남편이 밉지않더라구요(고마워♥️♥️♥️ㅋㅋ) 듣기좋은말은 거짓말이어도 좋은 1인🙋🏻‍♀️🙋🏻‍♀️🙋🏻‍♀️ㅋㅋ

사진찍는 기술이 날로 좋아지는(?) 남편덕에 오오티디도 건지고 이래저래 기분좋은 주말이네요!

인님들도 신나고 행복한 주말이되었으면🫶♥️🎈

🫶🏻

아침에 출근해서 유니폼으로
갈아 입을 때 알았다..
옷을 뒤집어 입었다는 걸🫣

두둠칫 🎧~~~~

.
가을,초겨울까지 자주 입을 것 같은 가죽롱스커트🖤

Top: 파인울 골지 라운드 니트 가디건 4color 옷-차림
Bottom: 뒤트임 가죽 롱 스커트 2color 옷-차림 업뎃예정
Bag: 2way 미니백 2color 옷-차림 업뎃예정

따뜻한 톤이 왜이렇게 좋을까요 •• ॱଳ͘ ¿¿

Top - 테리 브이넥 골지 가디건 (beige / green / black)
Bottom - 셔링 레더 트임 맥시 롱 스커트 (beige / brown)
Shoes - 사선 절개 스퀘어 스판 레더 앵클 부츠

쟈니컷 오랜만 ^.~
우리 대박블라우스 7부버전 🙇🏻‍♀️🖤

인간 베이지🍞

롱 롱 가죽 플레어 스커트👗
*기모안감* s,m,l
.
플레어스커트 롱스커트 가죽스커드 데일리스커트 가을롱스커트 코지브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