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클리브랜드 웨지 집코어 골프웨어 여성 RTX6

백고려 2023. 5. 23. 04:37

갠적으로 노스피크 텐트 애정해요 🏕️🤍

호랑이 부대가 있었던 곳인가요?!
오늘은 타이거CC

처음 와 본 곳인데..
임진각, 판문점...
본격 부칸골프😅😅😅
.
골프스윙 골린이성장일기⛳️ 명랑골프 골프 골프 스릭슨 혼마 테일러메이드 타이틀리스트  srixon Titleist  taylormade Honma Cleveland golfpractice golfaddict golfswing golf

아오... 힐코스 어렵다요🫠

비가 막 그치자마자 스타트!!!
페어웨이가 온통 물텀벙이었지만 그래도 마냥 기분좋은 라운드죠!!!

포레스트코스는 어느정도 공략 리듬이 맞아들어가는거 같은데... 힐코스는 아직도 모르겠네요...😂

오늘 신기한 일이 있었어요!! 조인으로 동반하신 분들이 글쎄 작년에 다른 구장에서 만났던 분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서로 깜짝 놀라시면서 라운딩 분위기가 급상승했어요😋

조인 처음 3홀정도는 어색하기 마련인데 시작도 전에 명랑한 분위기가 되어서 참 기분 좋게 스타트 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이번 라운딩 최대의 숙제로 생각했던 웨지샷...50도를 중심으로 숏웨지들 50-100미터에서 계속 생크 났었던거 때문에 스트레스 엄청 받았던거 님들도 모두 아시죠?

오늘 극복했습니다!!!😍✌🏻
후반부터 착착 헤드가 정타가 나주면서 핀옆에 붙기시작하더라구요! 라이각...정말 중요한 것이었다능... 그덕에 버디도 하나 했고요😊

오늘 또하나 시험했던게...
제가 루틴에 연습스윙을 넣었었는데... 요즘 루틴이 너무 길어서 머리가 복잡한 느낌이라 연습슁을 뺐거든요... 전반엔 그덕에 더 어색한 부분도 있었겠는데, 후반들어서는 뭔가 좀 더 편안해지면서 괜찮게 맞은거 같아요!!

그래서 결론은... 오늘도 포레스트힐 돈까스는 맛있었다.. 땅땅땅!!!🔨
.
골프스윙 골린이성장일기⛳️ 명랑골프 골프 골프 스릭슨 혼마 테일러메이드 타이틀리스트  srixon Titleist  taylormade Honma Cleveland golfpractice golfaddict golfswing golf

뉴 아이템 장착!
클리브랜드 RTX5 zipcore 52, 56도 웨지 새로 장만했어요. ㅎㅎ

G마켓 빅스마일데이에 훌륭한 가격에 득템했습니다. 역시 웨지는 새거가 짱이네요. 👍⛳️🏌️‍♀️🏌️‍♂️ 스핀이 장난아닙니다. 3년간 정들었던 RTX4는 이제 다른분께 분양해야겠어요. 😊😆😁


웨지
rtx5 zipcore

새로나온 클리브랜드 신형 RTX6 ZIPCORE 웨지❤️
디자인도 더 이뻐졌네요!
페이스 전면이 전작에 비해 마이크로 그루브를 더해주어 스핀량을 올려줍니다👍
웨지는 무엇보다 그린주변 스핀량이 중요하기 때문에 클리브랜드 RTX6 웨지 추천😊😊
.
.
.
.

문제의 클럽을 셀프피팅 해봅니다.😁
어제도 여지없이 생크와 뒷땅이 나는 50도 웨지.

왜일까 고민하며 살펴보던 중 그립이 낡아서 경화된 것을 발견합니다.

마침 웨지에 쓰고있는 STM그립 M2모델이 남아있어서 집에서 혼자 교체를 했습니다. 예전에 그립교체 용품들을 사놓아서 종종 제가 그립은 교체해 주고 있는데요.

그런데 말입니다.🤔
왜인지 50도웨지의 길이가 피칭과 54도보다 약 1센치가 길어진걸 발견했어요.
피칭은 혼마 아이언셋트에 있는 녀석이고, 50도는 보키 SM8, 54도와 58도는 같은 보키 SM7이란말이죠...

웨지와 아이언 모두 국내 정품이니 문제는 없을텐데 같은 브랜드 웨지가 길이에서 차이가 난다? 아무래도 세대간의 세팅 차이라고 봐야할지... 아니면 단품 제작불량이라고 봐야할지 모르겠습니다.

피칭과 54도가 정말 잘맞고 있는 상황에서 50도만 생크와 뒷땅으로 정타율 0에 가깝다면 어쨌든 한번 의심을 해볼 여지가 있는게 아닌가 싶어서....

잘랐습니다. 그 1센치.😳
낡은 그립을 벗겨내고, 줄톱으로 샤프트를 잘라내고 날카로운 부분은 사포로 정리해주고요.

나머진 어려울게 없습니다. 양면테이프 붙여주고, 그립에 솔벤트 넉넉히 넣어 흔들어주고, 그립안에 있는 솔벤트를 그립에 골고루 부어주고요.
구멍에 맞춰 샤프트에 그립을 쑤욱 끼워주면 부드럽게 쭉 밀려 들어가죠.

미끌거리는 시간이 1분남짓 여유있으니 그립센터를 눈대중으로 잡아주고 그립이 비틀린 부분은 없는지 보면서 수정해주면 끝입니다.

간단한 셀프피팅이지만 이걸로 다시 50도가 예전의 날카로운 샷감을 보여주면 좋겠습니다

이걸로도안되면방출이다
.
골프스윙 골린이성장일기⛳️ 명랑골프 골프 골프 스릭슨 혼마 테일러메이드 타이틀리스트  srixon Titleist  taylormade Honma Cleveland golfpractice golfaddict golfswing golf

오늘 쫌 잘맞은 너낌...😄
.
골프스윙 골린이성장일기⛳️ 명랑골프 골프 골프 스릭슨 혼마 테일러메이드 타이틀리스트  srixon Titleist  taylormade Honma Cleveland golfpractice golfaddict golfswing golf

블레이드 퍼터를 좋아하지만
말렛 퍼터도 가끔 쓰고 싶어서
클리브랜드 퍼터 구입 했는데
기대 이상 그립도 손에 착 감기고
디자인 예쁘고
터치감 좋고
가격까지 착해요🫢
빠지는게 없어😍

골프 골프클럽 퍼터 말렛퍼터 골린이 강력추천 프론트라인앨리트 예쁨주의 삼성동 원골프아카데미 큰그림골프 김동현프로

이제 여름이다…
.
.
.
.
.
XXIO 던롭스포츠코리아 스릭슨 팀스릭슨 TSL김태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