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조끼코트 베스트 트렌치 가을 핸드메이드 여성용

백고려 2023. 4. 2. 02:20

핸드메이드인척🤍
하는 롱조끼로브코트
✔️착한가격까지 칭찬해 👏

수량확보한다고 너무 오래걸렷어요😭😭😭😭
그래서 ☝️
❤️무료배송+바로배송❤️
준비햇습니다 : )

제이로하 롱조끼베스트 조끼아우터 조끼로브 원피스맛집 제이로하다이어트 다이어트맛집 롱원피스 리본다이어트 바이라샴푸

_
[ 무스탕후드조끼코트 ] [ 블랙진 ]
블로그에 포스팅 올라갔어요
포스팅 읽고 더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블로그 덧글에 글 남겨주세요
제가 오픈전까지 계속 답글 달게요:)
마즈 블랙진

2016.11.27
외출준비 끝🖐🏻
.
.
.
데일리 데일리 블로그 블로그마켓 마켓 여성의류 여성의류쇼핑몰 메리에메리 베스트코트 코트 베스트 겨울코트 연말룩 베이지코트 오오티디 데일리룩 패션 옷 daily dailylook ootd coat 블로그공구 공구 블로그쇼핑몰

넌 내꾸야 ✔️ _

데일리룩 아웃핏 핸드메이드조끼 아우터 베스트 조끼

다음주 월요일 업데이트예정 상품
살짝 공개🤍

봄으로가는 길목에서... 누가입어도... 뭘 입어도... 기분좋은 "라구나LAGUNA"...ㅎㅎ 오늘은 개나리를 입고!
yellow morning~💕 남산 맞춤정장 라구나 디자이너 패션 봄 2017ss ootd selfie gorgeous lovely girl beautiful style photo fashion designer daily goodmorning

.
깜빡하고 몇일전 엄마 생일을 지나쳤다.
뒤늦게 알았지만 괜찮다고 하시는 어머니^^;;;
뭘로 사죄를하나 고민하다가 오늘 가위를 들었다ㅋㅋ

디자이너지만 정작 가족들에겐 옷을 만들어준적이 있나?!!? .
원단 비싸고 좋~~~은거 사서 가을 조끼코트 만들었다.
맘에 들어 하셔야 할낀데... 일단 원단이 ㅎㅎ

추석때 추석 선물겸 생일 선물로 드려야징ㅋㅋ
사랑합니다. 어머니♡

항상 하루가 짧은 인생입니다.
움직입시다~^^ 굿밤~

생일선물 어머니 선물 제작 디자이너상민 생일 추석선물 모직 상민 SANGMIN 사랑합니다.

고급스런 로로 캐시미어 베스트 코트예용😌

.
인형옷만들기.
겨울조끼.
양면.
달추달기.
.
.
.
.
.
인형옷 인형드레스 인형옷기본패턴
인형옷만들기수업